2021 독립영화 라이브러리 선정작 87편에 대한 총 17가지의 큐레이션이 9월 28일(수)로 모두 종료되었습니다.
새로운 큐레이션의 조합으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상영은 2021 독립영화 라이브러리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마지막 프로그램입니다. 올해 12월 중순까지 추가 상영이 이루어진 후 새롭게 구성될 2022 독립영화 라이브러리 작품의 온라인 상영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. 마지막으로 빛나는 작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세요!
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관람하는 이유로 내가 가보지 못한 길을 대신해서 걷는 이들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종종 듣게 됩니다. 각자가 가지고 있는 삶의 가치와 결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가 만들어가고 빚어내는 길의 방향과 빛깔도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. 이번 ‘길 위의 인생’ 큐레이션 속 영화는 각기 다른 형태로 삶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게 해줍니다. 때로는 길 위의 여정이 험난하고 고되어도 어느 순간에는 슬며시 웃음 지어지는 모습을 열 가지 다른 길에서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.
길 위의 인생_#로드#여정 큐레이션 상영일정: 10월 25일(화) ~ 11월 1일(화)
* <여담들>, <아마 늦은 여름이었을 거야>, <정말로 바란다면> 10월 27일(목) 종료